티스토리 뷰

 

[홍대 바]홍대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칵테일리즘

 

친한 동생이자 신촌에 오즈스토리 사장인 휴(닉네임)가 두번째 가게를 오픈했다고 해서 찾아가게된 칵테일리즘~

알고보니 상수역에 1호점을 운영중이신 칵테일리즘 사장님과 함께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여긴 칵테일리즘 2호점^^~

 

홍대를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 주소 물어 찾아간 이곳~ 워낙 조용히 음악을 즐기며(?) 칵테일 한잔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조용한 바는 최고의 조건이지요^^

 

 

외장부터 간판까지 제 스타일~ 홍대 메인스트릿쪽이 아니라서 그런지 더욱 반가운 분위기였습니다~

참고로 이때 시간이 3시인가... 4시인가....ㅡ,ㅡ;;;;

 

 

거의 마감 칠때쯤 방문했단 소리죠 ㅋㅋ 얼핏 보이는 휴의 뒷통수가 보입니다~ ㅋㅋ

 

 

바닥은 페인트를 마구 뿌려둔듯한 인테리어 느낌인데~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보였습니다^^

의자는 웬지 어릴적 초등학교 의자같은 느낌이?? 오잉;;ㅋ 나 몇살;;;

 

 

얼굴 잘린 사장님이 저랑 동갑이시던 머리 반짝 스킨헤드하신 칵테일리즘 1호점 사장님~ ㅋㅋ

칭구 그날은 잘 들어가셨는가? ~

그 뒤로 테블릿 PC들고 얼렁뚱땅 서있는 친한 동생 우리 휴~ ㅋㅋ 요즘엔 사실 이름부르는데~

벌써 10년 가까운 인연이 있는 바텐더겸 사장님 휴~

 

20대때부터 즐겨먹던 칵테일 한잔과 함께 분위기와 추억을 즐길 수 있었네요^^

참고로 이 가게는 원하는 스타일의 칵테일을 말만하면 만들어준답니다~

메뉴판에는 칵테일 이름이 하나도 없어요 ㅋㅋ

 

저 위에 칵테일은 고전칵테일인데 아는 집도 별로 없는 건데 정통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

블레이브 불이라고 했었는데 검색해봐도 영어철자도 모르겠습니다 ~;;;;

 

데낄라 1과 2분의1 깔루아 4분의3이 전부인 레시피인데~ 달콤하면서도 무지(?) 독한 칵테일~

혼자가도 너무 편안하고 분위기 좋은 홍대 칵테일리즘으로 오세요^^ ㅋ

 

마포구 서교동 328-24번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