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낙 퍼져서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한번 사건 정리해서 올려볼까합니다~

 

 

김부선 아주머니 하면 전 이장면이 자꾸 떠오르네요~ ;;

여튼 잡설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요약하자면 김부선 아주머니네 아파트는 중앙난방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본인은 겨울에 보드복 입어가며 난방비를 아껴왔는데~

 

몇몇 세대들이 난방계량기의 전지를 빼버려 계측이 안되는 방법을 이용 난방비를 한푼도 안내고 살았다는거죠~

 

예전부터 확인하려던걸 부녀회에서 방해하며 그들은 돈을 안내고 살아왔던겁니다~!!!!

 

보다 못한 김부선 아주머니가 반상회에서 앞장서서 항의하자~ 단체 폭행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적반하장으로 김부선 아주머니가 폭행을 가했다고 신고.....................;;;;;;

 

난방비 안낸사람중에는 자그만치 17년이나 안낸 사람들도 있다고 하니.... 헐;;;

 

그들에게 돈 받아서 공금으로 사용하자고 했더니 이런일이 터진거라고 하네요;;;

 

여튼 어의없는 사건의 전말입니다..... < 엠팍에서 참고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