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영화를 보다보면 ~ 보고 싶다 생각했던 영화가 너무 빨리 내려가 버리기도 하고~

또는 아직도 상영중이야? 라고 생각할 만한 영화가 너무도 롱런하고 있기도 합니다.

 

도대체 역대 영화들의 순위는 어떨까요??

 

허어~ 이거 참 ~ 도대체 국내 영화관 스크린수는 얼마나 될지 궁금해지는 숫자이기도 합니다.

명량이나 아이언맨3 관상 설국열차 등은.......... 그저 웃지요 ㅋㅋ

 

그런면에서 왕의남자.............. 이 자식 대단하네요.......;;;;;

 

고작 명량의 5분지 1도 안되는 스크린수로 절반의 성과를 이루어냈네요~;;;;

 

영화를 그닥 즐겨보는 문화인은 아니지만, 한 배급사 또는 한가지 영화가 시장을 독식(?)하는 문화는 안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감사하게도 10번까지중 변호인을 제외하곤 다 본 영화네요.... 스트레스 받는 화요일~ 변호인이나 빌려봐야겠습니다 그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