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녹음기 다운 - 곰녹음기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


곰녹음기 프로그램



곰녹음기 다운 - 위에서 파일을 다운하시고 실행을 한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모두 녹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활용도는 인터넷 강의나 쉽게 인터넷을 통한 통화도 녹음이 가능하기에
활용도가 높은 편이고 또한 사용법도 간단하여 널리 사랑받고 있다.



곰녹음기 다운 후 셋업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실행된다.
자 이제 다음을 누르고 본격적인 설치로 들어가보자


곰녹음기 사용권 계약에 대한 내용이다. 보시다시피 별내용 없다.
그럼 동의함을 누르고 설치를 계속해보자~



곰녹음기 다운 에서 구성요소 선택에 대한 내용이 나온다.
여기서 보다시피 일반적인 내용이다.
본인의 편리성을 위한 내용만 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자~
당연히 프로그램 파일 복사는 설치를 위한 필수 내용이므로 체크박스가 풀리지 않는다.


곰녹음기가 어디에 설치되는지에 대한 설명이다.
가능하다면 특별히 바꾸지는 말자~
차후 프로그램 삭제나 변경을 위해 위치를 변경하는것은 권유하지 않는다.
자 이제 설치를 누르면 설치가 실행된다.



곰녹음기 다운이 설치 완료되었다.
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을 시작해야하니
체크박스를 풀지말고 마침을 눌러준다.




곰녹음기가 이쁘게 실행되었다.
이제 녹음을 위한 것들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고 녹음 버튼을 누르면 시작된다.
빨간 버튼이 녹음 시작버튼이며 그옆에 검은색 네모가 정지버튼이다.
설마 헷갈리진 말자.




곰녹음기에 녹음이 시작되었다.
위에 녹음중이라는 단어가 생성되며 녹음 버튼이 일시정지 버튼으로 변경된다.
녹음중 필요한 부분만 자르고 싶다면 녹음 시간 옆에 위아래로 길다란 막대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소리까지를 잘라서 사용할수 있다.
녹음이 다 되었다면 저장하기를 실행하여~ 원하는 확장자 및 이름으로 저장을 실행하면 된다.


가장 간단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널리 사용되는 곰 녹음기 다운에 대한 설명을 마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