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꼬순이 입니다~~

 

오늘은 올레 KT에서 진행중인 선불유심 이벤트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선불유심이 기존에는 기타 업체들이 하고 있던 유료 유심인데요~~

올레 KT에서 직접 하는 선불유심을 무려 3만원짜리를 마구 퍼주고 있다네요~~

거기다가 1만원짜리 영화예매권도 무료로 주고 있는데요~

 

 

솔직히 온라인에서 무료라고 하면 마케팅 용도활용이 심하잖아요~~

근데 이번 진짜 무료인듯합니다~~ 약관같은거 다 둘러봤는데 별내용 없더라구요~ㅋㅋ

 

 

그럼 진짜 이유가 멀까요?? 심층분석해볼까 합니다~~!!

 

KT선불유심 신청자들에게는 자격 요건이 있는데요~

유심을 받으시고 10일 이내에 총 10분이상 사용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SK 또는 KT용 단말기에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LGT이용자분들께는 죄송한 정보가 되겠습니다 ㅠㅠ

 

그리고 가입유지인데요~ 쉽게 별도 해지 신청만 안하시면 방구석에 던져놓으셔도 유지가 됩니다.

그럼 무제한 유지냐? 아니죠~!! 180일 뒤에는 자동해지가 되니까 걍 두시면 되요~~~ 절대 추가로 돈나가는거 없다네요 ㅋㅋ

 

 

이건 조심스런 제 추측인데요~~ KT가 자사 통화품질에 자부심(?)을 가지고 한번 써보라는 의도가 아닐까 합니다.

무조건 다 꽁짜지만~~ 안타깝게도 1인당 1회선만 신청이 가능하다네요~~~ ㅠ0ㅠ

 

혹시나 다른 사은품 주는 이벤트 링크를 찾으면 또 걸어드릴께요~~ 아래는 영화예매권 1만원 1매 무료입니다~^^

 

http://www.ad-dynamic.co.kr/event/ktusim03/?ec=KO101026

 

이상은 꼬순이가 드리는 핫한 정보였습니다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