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수영],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 이거 왜이러는걸까요?

 

연일 터지는 열애설들~

이거 왜이러는 걸까요? 사람 많아서 그러나?

 

박유천 안신애 열애설로 일본팬들이 눈물바다가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씨제스 엔테에서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에서 보도된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골퍼 안신애씨는 박유천이 올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된 것 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기에 이에 확인 드립니다.

기사 작성에 있어 사실관계에 대한 신중한 고려 부탁드리며 확대 해석 자제 부탁을 당부 드립니다.

 

 

 

기사들 읽어보니 결국은 박유천이 골프배우느라 안신애 프로를 알게되어 열애설로까지 번지게 되었다네요~

 

그럼 정경호 수영은 무슨일일까요???

 

 

두 사람은 교회가 같고 중앙대 연극영화과 동문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선후배에 교회오빠 교회여동생 이네요 ㅡㅡ;

 

 

머 정말로 위에 4명의 연애인들이 사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근거없는 열애설은 보통 이유들이 있다고들 하지요~

 

요즘 정치판도 수상한 이때 근거도 없는 열애설이 자꾸 터져나오네요~

제발 부디 높으신 분들의 언론 장난은 아니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추신 - 제 블로그는 정치적 언쟁이나 발언은 사양하니 이점 주의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