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막내다 보니~ 아버지가 벌써 70이 다되어가시네요~ ㅠ0ㅠ

몇년지났는데 급작스런 골반쪽 관절 통증으로 2년가까이 정확한 진단을 못받고 각종 통증억제 주사만 맞으시다가

결국 대학병원 정밀 검사에서 대퇴부 괴사 판정을 받고 수술하셨어요~ ㅠㅠ

 

가족들 사이에서는 처음 있던 큰 수술이라 맘 졸이며 지켜볼 수 밖에 없었죠~;;;;

운동선수 출신에 항상 건강하시던 아버지가 편찮으시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수술은 다행히도 잘 마무리 되고 재활도 잘 진행되고 계세요^^

 

그런데~!!ㅠㅠ 연세가 있으셔서 그런지 기관지쪽에 염증으로 피가래를 토하시고 ㅠㅠ

늑막염까지 있으시다보니... 에효 가족들 걱정이 또 쌓여만 갑니다.

 

그전에 가입하셨던 각종 보험들이 이미 만기가 지나버려 결국 수술비나 입원비에는 전혀 도움이 안되버렸네요 ㅠㅠ

이제 부모님들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앞으로 노환이 이것저것 올까하여 걱정만 쌓여갔습니다.

 

그런데~!! 두둥 최근에 국가에서 어르신들에게 보험을 만들어주라는 지침에 따라 보험사들이 각종 어르신 보험을 출시하고 있네요^^

 

저같이 부모님이 연세있으신 자녀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현대해상 어르신 보험을 이야기해 드릴까해요~~^^

 

                   

 

50세에서 70세까지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가입가능한 건강보험으로서 ~

3개월 이내 입원 수술 추가검사 소견이나 2년이내 상해 질병으로 인한 입원 수술 ~

또는 5년 이내 암진단 및 입원수술만 아니라면~!!!!

 

간단한 양식하나만으로 가입가능한 간편한 어르신 보험입니다^^~!!

 

부모님께 효도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사실은 자녀들을 위한 보험이 아닐까해요^^;;;;

갑자기 큰 수술비가 들면 부담이 안될수가 없네요 ㅠㅠ 미리미리 준비하는게 바로 보험의 매력일듯 합니다 ~ ^^

 

 

보험료는 정확한 본인의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네요~~^^ 보장이 언제 되는지 꼼꼼하게 체크해 보아야합니다.

 

 

 중간에 피치못할 사정으로 중도 환급시 지급되는 비용이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죠?

 

위에가 바로 보장에 대한 부분입니다. 물론 특약이나 내용에 따라 보장이 달라지는건 다들 아시죠?^^

 

똑똑한 보험이 우리 가족의 행복을 지켜주는것 같네요~~ 헤헤~

 

제가 부모님을 위해 그리고 저희 남매를 위해 가입한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친절하시고 편하게 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잘 가입했네요^^ㅋ

 

현대해상 전문가입센터  방문하기~

* 참 여기는 비교사이트가 아니라 본사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센터기때문에 꼼꼼하게 잘 챙겨주세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