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푹 빠져사는 드라마 별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의 자동차 붕붕이 시점으로 일기가 등장했네요~

 

은빛토깽이라는분이 만드신 붕붕이 일기는 현재 네티즌을 휩쓸며 각종 커뮤니티를 독점(?)하고 계십니다 ㅋㅋ

 

 

일기장에서 보면 초딩시점의 붕붕이가 일기를 작성한것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완전 귀염 터지게 글을 만들어 놔서인지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드라마 제작진들도 감사를 표명했다고 하네요~~

 

 

역시 별그대 대세긴 대세인가 봅니다 ㅋㅋ

 

 

요즘 별그대 덕분에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이 김수현 전지현이 되어버렸네요~~ ♡

 

 

별그대 엔딩없이 가면 안되겠니~~~~~~ ㅠ0ㅠ

 

 

전지현이 랩을한다 숑숑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