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닭갈비 맛집 - 춘천 닭갈비 맛집을 찾아서~


때는 바야흐로 2010년 여름~ 배고픔에 몸부림치던 필자는 닭갈비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여~
춘천으로 떠나게 되었다~

춘천 닭갈비 맛집 골목을 검색하고 또 검색하여 주변인들의 추천을 취합하여 찾아간

` 명동 1 번지 `

 

 

밖에까지 서있던 줄을 못찍어서 완전 쏘리하다~!!
춘천 닭갈비 맛집 골목은 사람들이 꽤 많았다~
군인부터 민간인에 가족 그리고 저주 받을 커플들 ㅋㅋ
굳이 필자가 쏠로라서 이렇게 적은건 아니란걸 명심해다오~
부러우면 지는거다 -_-;;;;;

 


춘천 닭갈비 맛집 골목 치곤 좀....
주문을 하고 머 나온 반찬을 보아하니~ 딱히 특별하진 않다~
고기가 좀 두툼하지만~ 아직까진 기대반 실망반이었다~
차가꼬 당일치기로 와서 술은 안마셨지만~
참 소주한잔 땡기는 셋팅이 아닐수 없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닭갈비가 식욕을 자극하기 시작한다~
필자의 입맛은 무지 까다롭다는 점을 명심해 주기 바란다~
허나 맛은 필자를 즐겁게 해주었다능~ ㅋㅋ
절대 알바따위 아니라는점 앞으로 쭈욱 알려주마~!!

그럼 어떻게 오빠랑 닭갈비 한점하러? 춘천 닭갈비 맛집으로 ㄱㄱ싱~!
오빠 믿지?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