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힘든일이 있거나 지쳐있을때 또는 누군가와의 사랑을 하고 싶을때 생각나는 문구가 있습니다.

 

 

흔히 모두 기억하는 `알레프드 디 수자`의 글귀인데요~ 재미있는 반전은 이글의 원저작자가

알프레드 디 수자가 아니라는 사실이지요~~

 

물론 알프레드 디 수자의 명언도 있습니다^^ 아래가 알프레드 디 수자의 오리지날입니다 ㅋ

 

 

오랫동안 나는 진정한 삶이 곧 시작되리라고 믿었다.

그러나 내 앞에는 언제나

온갖 장애물들과 먼저 해결해야 할 일들이 있었다.

아직 끝내지 못한 일들과

바쳐야 할 시간들과

갚아야할 빚이 있었다.

그런 다음에야 삶이 펼쳐질 것이라고 나는 믿었다.

마침내 나는 깨닫게 되었다.

그런 장애물들이 바로 내 삶이었다는 것을.

 

By Alfred D. Suja

 

이 글귀는 알프레드 디 수자의 명언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알프레드 디 수자가 인용했던 아래 문구를 더 좋아합니다^^

 

 

춤추라, 아무도 바라보고 있지 않은 것처럼,

<Dance, like no one is watching>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Love, like you have never been hurt>

 

노래하라,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것처럼,

<Sing, like nobody`s listening>

 

일하라,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Work, like you don`t need money>

 

살라,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Live, like it`s heaven on earth>

 

 

아래는 이글의 출처인 원문입니다~ 알프레드 디 수자가 여기에서 발췌했었다고 하네요~^^

 

ARTIST: Susanna Clark and Richard Leigh
TITLE: Come from the Heart
Lyrics and Chords


When I was a young girl my daddy told me
A lesson he learned, it was a long time ago
If you want to have someone to hold onto
You're gonna have to learn to let go

You got to
sing like you don't need the money
Love like you'll never get hurt
You got to dance like nobody's watchin'
It's gotta come from the heart if you want it to work

Now here is the one thing that I keep forgetting
When everything is falling apart
In life as in love, you know, I need to remember
There's such a thing as trying too har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