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축제] 경기도겨울축제 오색별빛정원전 - 아침고요수목원 야간개장

 

 

11월인데 벌써 영하의 날씨와도 같은 강추위가 계속되고 있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겨울이라고 집에만 계시는건 아니죠? 가까운 경기도 가평에서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16일까지~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오색별빛정원전` 이라는 축제가 시작됩니다^^

 

 

오색별빛정원전이니까 당연히 밤에 가야 멋지겠죠?^^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 화려한 조명축제입니다.

600만개가 넘는 LED 불빛의 축제로 추운 겨울밤에 따듯한 마음으로 채워줄 축제~!

 

봄 여름 가을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아침고요수목원인데~ 겨울에도 사람 많은줄은 저도 몰랐었네요~

벌써 7회를 맞이하는 오색별빛정원전~ 점등시간이 오후 5시반부터 9시까지인데요~

토요일 일요일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당일 그리고 한해의 마지막날인 31일은 11시까지

점등한다고 하네요~

 

 

입장료도 무척 싼편입니다^^ 성인은 6천원 청소년은 4천원 ~! 그런데 유아도 받네요...

애들이 멀 안다고..... 유아는 3천5백원입니다 ㅡ,ㅡ;; 요건 좀 ~!

 

연인들 또는 가족끼리 한겨울에도 아름다운 축제를 경험한다는것 웬지 매력적이지 않을까요?

올겨울은 동화같은 축제에서 행복한 한해의 마무리되시길 바랄께요~ 아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