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맛집 기행 특별편~! - 해운대 미포 속씨원한 대구탕


금요일밤 급 부산 여행을 계획했다.
부랴부랴 기차표를 예매하고 내려간 부산에서~
토요일 점심...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는 찰나~!
부산 친구들한테 콜을 쳤다.~!

도대체 멀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나냐~!
그래서 소개받게된 대구탕~!!


해운대 해변 끝으로 이동하면 등장하는 해운대 미포 속씨원한 대구탕~!
머 대구탕이야 거기서 거기지 반신 반의 하며 친구들과 함께 들어갔다.


위치가 바뀌었다니 머니 ~ 하면서 입구앞에 붙어 있던 내용~!
그전엔 더 작고 조그만 식당이었다고 하는데?


이집은 대구탕만 파는게냐 ~!
빨간색 대구탕만 크게 적힌 간판~!


유명한 식당에 가면 꼭 있다.
연예인 싸인으로 도배된 벽면~!
한마디 했다. 저건 복사하면 되자나 -_- 아니면 연예인 지인 있나보지;~!


대구탕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메뉴는 딱 3가지 대구탕 9천원 대구찜 3만원 알말이 6천원
우린 대구탕 3그릇과 알말이 1개를 시켰다.


참고로 알말이 사진 못찍었다...ㅡㅡ;
무지 배고팠으니까 걍 봐주기로 합시당. 알말이는 정말 사진처럼 나온다;


딱 등장한 대구탕은 꼭 복지리 처럼 생겼다.
가운데 다데기를 넣으면 앞에 사진처럼 뻘건 국물이 얼큰하면서 시원하게 변한다.
다데기를 안넣으면 시원하면서 담백하다는 사실~!


보기보다 양이 많았다.
밥까지 한그릇 뚝딱하니~ 배가 부른데 알말이도 있었다.
참고로 우린 남자셋이었는데~ 조금 남겼다능~!


부산에 갔다면 꼭 먹어보길 바라는 정말 특별편을 통한 추천을 써주고 싶던 대구탕~!!

전날 술을 마셨다면~! 필수코스라고 자신있게 권유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