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이 뜸했네요~~~

 

얼마전 점심 먹은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같이 있던 친구녀석이 맛있는게 먹고 싶다고 해서 헤매이며 찾아간 그곳은 바로~!!

군산 오징어 입니다~!! 두둥 ㅋ

 

 

저는 처음 들어보는 맛집이어서~ 어리둥절; 별로 그닥 오징어 볶음따위 관심도 없다고 생각했죠~

그런데 건물 전체가 군산오징어;;;ㄷㄷ;;;;;... 여기가 본점이라던데 ~ 여튼 무료 발렛파킹에 차를 맏긴채로 입성~!

 

 

1988년부터 전통이라하니 올해 2014년이니 약 26년된 전통 맛집이네요~ 최근엔 체인점을 내신건지 군데군데 보이긴합니다 ㅋ

생각보다 깔끔하게 차려입으신 어여쁜 여자분들도 있고 가족단위 손님도 보이시고~ 나이 지긋하신 분들도 좀 보입니다~

저희가 5시가 안된시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있어보이네요~

 

 

이집에 메인인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낚불고기 중 무난하게 오삼으로 선택하고 오징어보쌈도 추가했습니다~~~

고작 2인분 주문했는데도 어느정도 푸짐~~ 그닥 매워보이진 않는데 자신감있게 젓가락질 신공~!! ㅋ

 

 

기다리던 오징어보쌈도 등장했네요~~ 김치 맛이 독특했습니다~ 초장에 버무린듯한 김치같으면서도 무엇인가 미묘한???

여튼 별미더군요~~ 하지만 메인 오삼이 특히 강렬했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 미친듯이 흡입~~!!! 

 

 

너무 열심히 먹다보니 볶음밥을 먹을 공간이 안남았더군요~!!

하지만 볶음밥도 2개나 주문해서 흡입해 버렸답니다 ㅠㅠ 체중이 늘었을듯... ㅠㅠ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도 많이 못찍었네요 지송;;;; 여튼~!!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고~ 오징어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베리베리 강츄~!!!

군산오징어~~~ 나만 몰랐나보네;;;;ㅋㅋ

댓글